01. 카톡 또는 전화를 통한 고객 문의 및 상담

02. 제품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견적 요청(네이버 메일 기재)

03. 접수된 견적 요청에 대해 물품 대금, 배송비, 수수료 및 통관비용에 대한 안내

04. 고객의 네이버 메일로 전송된 견적 내용 확인 후 견적 수락

05. 견적서에 안내된 물품 대금, 배송비, 수수료 및 통관비용 입금

06. 입금 확인 후 물품 구입

07. 포장시 상품 검수 진행상황을 고객께 안내(email로 상품 사진 전송)

08. 택배 발송

09. Invoice 및 통관필요서류 email로 전송

10. Tracking number 안내

11. 수령 확인.

구매대행 수수료

  • CAD 230 미만(Tax 포함) : 20,000원
  • CAD 230 이상(Tax 포함) : 상품가격의 10%

배송대행 수수료

  • 건별 20,000원

환불 또는 교환 수수료

  • 건별 10,000원
  •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및 교환의 경우 구매대행 수수료에 추가로 부과
  • 제품 하자에 의한 환불 및 교환의 경우 무료

제품 보증기간 내 클레임 신청 대행

  • 무료

배송비 및 통관 비용

  • 실비 청구